Home > News > 옐런 "글로벌 성장 속도 지속 둔화하면 연준 금리인하 가능"(상보)
옐런 "글로벌 성장 속도 지속 둔화하면 연준 금리인하 가능"(상보)
2024-11-27 21:05:46

중국 기업 입장에서 살길은 해외 진출뿐이다.

서울 성북구 안암 오거리 대로변의 글라스뷰 안경원.다른 직원들의 빈자리는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이 책임진다.

옐런 "글로벌 성장 속도 지속 둔화하면 연준 금리인하 가능"(상보)

홀로 고군분투하던 윤 대표에게 힘이 되어준 게 바로 스마트기기다.그는 스마트기기 활용에 선입견을 가진 안경사들이 적지 않지만 해왔던 것만 고수하면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디지털 기술 만나 ‘날개 구독 백상경 기자 baek@donga.

옐런 "글로벌 성장 속도 지속 둔화하면 연준 금리인하 가능"(상보)

com1인 안경원이라 손님이 한 번에 몰리면 제대로 응대를 못 했는데 이젠 키오스크와 스마트미러가 베테랑 직원처럼 든든하게 손님을 맞이해 주고 있습니다.진열장 위 스마트미러로는 화면에 비친 자기 얼굴에 가상 안경테를 착용하거나 판매 중인 안경테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을 살펴보면서 원하는 디자인을 찾는다.

옐런 "글로벌 성장 속도 지속 둔화하면 연준 금리인하 가능"(상보)

손님들은 입구에 놓인 키오스크 대형 스크린으로 콘택트렌즈 착용법 영상을 보거나 렌즈 관련 정보를 검색한다.

악몽 같던 팬데믹은 지나갔지만 1인 안경원의 구조적 고충은 윤 대표를 계속 힘들게 했다.마라도나는 1986년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우승으로 이끌었고 (…).

그래서인지 대답이 2023년 시점의 기대와 다소 차이 날 때가 있다.요한 크루이프가 가장 많이 언급된다 (…).

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언급한 선수들이 왜 위대하지?펠레는 브라질과 월드컵에서 세 차례 우승했고 (…).




WBC 1차전 상대 호주, 메이저리거 여럿 포함설한화 김서현, SNS서 코치·팬 욕설 험담…훈련 배제·벌금 징계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흥국생명 도약 이끈 김연경, "굴곡 심하고 이슈도 많았지만…"포스코, 14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 1위첫 출국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08. 다이먼 JP모건 CEO "시장 예상보다 금리 더 높을 가능성"JP모건 "이탈리아 신용등급, 매크로 실망에 우려"에스디시스템(121890) 2016.03.02 탐방보고서1넘버3 역습에…삼성 '12단 HBM' 칼뺐다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노 재팬’이라는 이름의 유령“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로기완'으로 돌아온 송중기“G7과 어깨 맞댄 한국, 동북아 넘어 세계로”손해보험협회, 임시총회 열어 이병래 신임 회장 선임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엔에스(217820) 2016.02.25 탐방보고서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무디스 "日, 경기침체 아슬아슬하게 피해갈듯"오리콤(010470) 2016.02.24 탐방보고서무디스, 러시아 신용등급 상향에 루블화 지지3·1절에 돌아본 한·일교류대통령만 뛰면 뭐 하나달러화, 무역협상 기대 상승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정부, 국내 법정 인증제도 257개 중 189개 통폐합 등 손질모건스탠리 "올해 디램 가격 회복 어려울 것"제주 아덴힐CC서 한 라운드 홀인원 2개…“길몽 꿨다”“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